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iOS/iOS 카톡테마

[마이멜로디카톡테마] 아이폰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 토끼 카톡테마 / 귀여운 카톡테마 / 핑크 카톡테마 / 마이피아노 카톡테마 / 리뷰&다운로드

채뜌 블로그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리뷰&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

‘부탁해! 마이멜로디’를 아시나요? 마이멜로디는 산리오에서 출시한 캐릭터 중 헬로키티 다음으로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여자아이라면 마이멜로디에 대해서 자세하게 들어보고 알아보진 못했어도, 마이멜로디란 이름을 한번쯤은 들어보지 않았을까란 생각이 듭니다.

아마 “마이멜로디가 누구야?”라는 생각이 드시는 분도, 사진을 보면 “아하, 얘구나!”라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마이멜로디는 토끼 모양의 요정으로, 분홍색 후드와 노란색 코를 가지고 있으며, 애칭은 마이메로입니다.

마이멜로디의 귀는 늘 한 쪽 귀만 늘어져 있고, 양 쪽 귀가 모두 서있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합니다. 또한 이 귀를 이용해서 누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내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토끼를 좋아하시거나, 마이멜로디를 좋아하시거나, 마이피아노를 좋아하시거나, 귀여운 분홍색 카톡 테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테마 지금 바로 리뷰와 다운로드 주소 안내 드리겠습니다.

 

 

 

마이멜로디, 마이피아노 카톡테마 버전입니다. 총 4가지 버전으로 구분되어 있고, 마이피아노를 좋아하는지 마이멜로디를 좋아하는지에 따라서 동일하게 2개씩 나누어져 있습니다.

첫번째, 마이피아노 속상해 버전입니다. 앙증맞은 뒷모습을 보이며 삐져있는 마이피아노가 보입니다.

두번째, 마이피아노 일반 버전입니다. 일반적으로 웃고 있는 마이피아노를 만날 수 있는 버전입니다. 자세한건 아래에 설명드리겠습니다.

세번째, 마이멜로디 속상해 버전입니다. 마이피아노와 마찬가지로 앙증맞은 두 손이 눈을 가리고 있습니다.

네번째, 마이멜로디 일반 버전입니다. 마찬가지로 일반적으로 귀여움을 뿜뿜하고 있는 마이멜로디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암호 잠금 화면입니다.

암호 잠금 화면은 마이멜로디, 마이피아노와 상관없이 동일한 화면입니다.

암호를 치지 않았을 땐 비어있는 바구니가 보이고, 숫자를 치면 바구니에 꽃이 가득한 꽃바구니로 변합니다.

배경이 은은한 파스텔 핑크가 그라데이션 되어 있어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귀엽고 은은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하단 탭 목록 이미지입니다.

마이피아노, 마이멜로디 상관없이 동일한 탭 이미지입니다. 마이멜로디의 등장인물들이 총 등장하였는데요.

탭을 클릭하면 캐릭터 하단에 은은한 핑크가 짙게 보이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실제 대화창 이미지입니다. 위에서부터 마이피아노와 마이멜로디입니다.

첫번째는 마이피아노의 속상해 버전으로, 나의 말풍선을 등지고 삐져있는 마이피아노의 뒷모습이 보입니다. 한껏 내려진 두 귀와 복실복실한 털이 굉장히 귀엽습니다.

두번째는 마이피아노의 일반 버전입니다. 두 손으로 턱을 괴고 엎드려 있는 마이피아노의 모습이 보입니다. 잔잔하게 웃고 있는 것 같아서 나도모르게 미소가 지어지네요.

세번째는 마이멜로디의 속상해 버전입니다. 등지지는 않았지만 두 손으로 눈을 가린채 두 귀를 모두 내리는 걸로 속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네번째는 마이멜로디의 일반 버전입니다. 마이피아노와 마찬가지로 턱을 괸채 나의 말풍선 위에 올라와 있네요!

대화창의 배경화면은 핑크색이고, 상대방 말풍선은 진한 핑크색에 일반 버전의 경우 작은 꽃이 달려 있습니다. 굉장히 앙증맞은 것 같아요.

 

[개인의 의견을 가득 담은 리뷰]

■ 총평 : 마이멜로디를 좋아한다면 ★★★★

■ 핸드폰 기종 : 아이폰, 안드로이드

■ 테마 : 마이멜로디 카톡테마

■ 다운로드 주소

: 채뜌 블로그

https://m.blog.naver.com/ch__txx/221422190089

 

모두들 마음에 쏙 드는 카톡테마 얻으시고 늘 기분좋은 하루의 톡 보내세요.

지금까지 구슬별의 주관적인 솔직한 카톡테마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