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iOS/iOS 카톡테마

[인어공주 카톡테마] 아이폰, 안드로이드 인어공주 카톡테마 / 디즈니 카톡테마 / 공주 카톡테마 / 귀여운 카톡테마 / 리뷰&다운로드 안내

쭈다님 블로그의 <인어공주 카톡테마> 리뷰&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공주라는 단어를 떠올려보면 인어공주가 머릿속을 스치고 지나가는 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인어공주(The Little Mernaid)는 안데르센의 동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고, 월트 디즈니사에서 애니메이션화했습니다.

오랜시간이 지나도 사랑받는걸 보면, 동화책으로도 그리고 애니메이션으로도 굉장히 유명한 작품임엔 틀림없습니다.

 

인어공주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인공인 에리얼은 바다 밖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아버지의 엄명을 무시하고 에릭 왕자의 생일 파티가 열리는 선박을 구경하러 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폭풍에 난파당한 선박에서 떨어진 에릭 왕자를 구해내고, 에릭 왕자에게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그런 사랑을 이루기 위해 사악한 마법사로부터 인간의 다리를 받고, 아름다운 목소리를 잃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사람으로 변한 3일 안에 왕자와 진정한 사랑의 키스를 하지 않으면 물거품이 될 것이라는 조건을 받아들이게 되면서 인간세상으로 가게됩니다.

 

인어공주의 결말은 동화의 원작과 애니메이션과 다른 이야기로 흘러갑니다.

동화는 새드엔딩, 애니메이션은 해피엔딩으로 끝을 맺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어린시절의 추억을 벗삼아 한번 더 인어공주를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아이폰 카톡테마 - 디즈니 인어공주톡

 

그래서 오늘은 어린시절 동심을 가질 수 있는 인어공주에 대한 카톡테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쭈다님께서 제작하신 인어공주 카톡테마로 그 리뷰와 다운로드 안내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아이폰 카톡테마 - 디즈니 인어공주톡

 

인어공주 카톡테마 버전들입니다.

A, B, C, D의 총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크게 구분하자면 타입A와 타입B는 조금 더 동화스러운 느낌이고, 타입C와 타입D는 조금 더 심플하게 제작한 버전입니다.

 

 

아이폰 카톡테마 - 디즈니 인어공주톡

 

인어공주 카톡테마의 암호 잠금 화면입니다.

타입A는 밤하늘에 파도가 철썩이는 듯한 느낌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습니다. 번호패턴은 아무것도 없는 화면에서 암호를 입력하면 진주를 품은 조개가 나타납니다.

타입B는 낮에 파도가 철썩이는 느낌의 이미지로, A와 마찬가지로 암호를 입력하면 진주를 품은 조개가 나타납니다.

타입C타입D는 심플하게 흰 배경에 암호를 입력하면 일반적인 노란점이 생겨납니다.

개인적으로 타입A가 너무 동화스러운 분위기를 잘 담아내고 있는 것 같아서 제일 마음에 듭니다.

 

 

 

 

 

 

 

아이폰 카톡테마 - 디즈니 인어공주톡

 

실제 대화창 이미지입니다.

타입A타입C가 어두운 배경이고, 타입B타입D가 흰배경으로, 검은배경이 말풍선을 더 선명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말풍선은 에리얼이 사랑에 빠진 모습이 표현되어 있습니다.

무엇보다 말풍선 색이 마치 인어공주의 꼬리가 반짝이는 듯한 핑크와 민트 색으로 너무 예쁘게 잘 녹여낸 듯 합니다.

 

 

아이폰 카톡테마 - 디즈니 인어공주톡

 

마지막으로 하단탭 이미지와 전체적인 느낌을 볼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타입A타입B는 인어공주답게 에리얼, 에리얼의 아버지인 바다의 왕 트리톤, 사악한 마법사 우슬라 등 동화의 캐릭터들이 하단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타입C타입D는 심플 버전답게 일반 카카오톡 하단탭 이미지로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림들이 동화책과 애니메이션에서 보던 그림체라서 더욱 어릴 때 보던 인어공주가 떠오릅니다.

 

인어공주 카톡테마 버전이 총 4가지로 다양하다보니, 카톡테마로 동화스러운 분위기를 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타입A와 타입B를 추천하고, 만약 심플하면서 많이 이용하는 대화창만 인어공주의 느낌을 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타입C와 타입D를 골라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총 리뷰]

■총평 : 인어공주를 너무 마음에 들어할 카톡테마

■핸드폰 기종 : 아이폰, 안드로이드 모두 가능합니다.

■테마 : 인어공주 카카오톡 테마

■다운로드 주소

: 쭈다님 블로그

 

[아이폰 카톡 테마] 인어공주톡 2종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전체 테마>는 비밀번호 입력창부터채팅방까지 모든 부분이 변경되...

blog.naver.com

 

 

 

 

 

[안드로이드 카톡 테마] 인어공주톡 2종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테마​​⚠ 해외 계정 카톡으로,일부 UI가 국내 사용자와 다를 수 있습니다.​​...

blog.naver.com

 

오늘도 마음에 드시는 카톡테마 얻으시고 늘 기분좋은 하루의 톡 보내세요.

인어공주톡 외 다양한 디즈니 카카오톡 테마에 대한 글도 있으니 많이 구경해주세요.

지금까지 구슬별이였습니다.

 

------------------------------------------------------------------------------------------------------------------------------------------------------

 

아기코끼리 덤보 카톡테마

다람쥐 칩앤데일 카톡테마

토이스토리 카톡테마

앨리스 카톡테마

[아기코끼리 덤보 카톡테마] 아이폰 덤보 카톡테마 / 디즈니 카톡테마 / 덤보톡 / 리뷰&다운로드 �

쭈다님 블로그의 <아기코끼리 덤보 카톡테마> 리뷰&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여러분들은 아기코끼리 덤보를 아시나요? 덤보(Dumbo)는 큰 귀를 펄럭이며 하늘을 나는 아기 코끼리�

gooseulbyul.tistory.com

[칩앤데일 카톡테마] 아이폰 칩앤데일 카톡테마 / 디즈니 카톡테마 / 클라리스 카톡테마 / 다람쥐

쿠우의 일상들, 쿠우님의 <디즈니 칩앤데일 카톡테마> 리뷰&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 오늘은 아이폰 디즈니 카톡테마 중에서도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칩앤데일 카톡테마

gooseulbyul.tistory.com

[토이스토리 카카오톡 테마] 아이폰, 안드로이드 토이스토리 카톡테마 / 디즈니 카톡테마 / 장난�

애우니&유니님의 <토이스토리 - 토이드로잉 카톡테마> 리뷰&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가져온 디즈니&픽사 카카오톡테마입니다. 개인적으로 디즈니를 너무 좋

gooseulbyul.tistory.com

[앨리스카톡테마] 아이폰 앨리스 카톡테마 / 앨리스톡 / 디즈니 카톡테마 / 앨리스 카톡테마 / 리�

​​ ​ ​레몬 스튜디오 블로그 <디즈니 앨리스 카톡테마> 리뷰&다운로드! ​​ 안녕하세요, 구슬별 입니다 :) 오늘은 디즈니 카톡테마를 가져왔습니다!! 바로 ​앨리스 카톡테마인데요. 이상한

gooseulbyu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