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iOS/iOS 카톡테마

[아이폰 카톡 테마 심플] 라인 카카오톡 테마 / 리뷰, 다운

 

아이폰 카톡 테마 심플 다운

 

[아이폰 카톡테마 심플] 라인 카카오톡 테마 / 리뷰, 다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를 소개해드릴 때면, 많은 분들께서 아이메세지, 페이스북메세지 등의 심플 버전을 많이 좋아해주셔서 오늘 이렇게 아이폰 카톡 테마 심플 버전을 준비했습니다.

 

바로 :young dayz 블로그 영님의 'line(라인)' 카톡테마 입니다.

라인은 한국에서의 카카오톡과 비슷한 메신저로, 네이버의 일본 법인인 라인 주식회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카카오톡과 비교해서 한국에서 개인메신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지만, 라인을 표현하는 색과 메신저 자체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단조로운 색과 깔끔한 표현이, 심플 테마를 찾으시는 분들께서 좋아하실 듯 하여 소개해드리고자 하며, 그럼 바로 리뷰와 다운로드 안내 시작하겠습니다.

 

아이폰 카톡테마 심플 라인 다운

라인(line) 카톡테마 버전입니다.

테마 이미지에서도 알 수 있듯 굉장히 깔끔하고 라인의 시그니처 색상인 라임색(연두색)의 말풍선이 눈에 띕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암호잠금화면

암호 잠금 화면입니다.

심플 테마답게 깔끔한 흰바탕에 회색의 점들로 암호창이 표현되어 있고,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마찬가지로 라임색(연두색)으로 점들이 칠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심플 대화창

 

실제 대화창 이미지입니다.

실제 라인(line)의 색상을 구현해낸 모습입니다.

살짝 채도가 낮은 하늘색의 배경화면에 라임색(연두색)의 나의 말풍선과 흰색의 상대방 말풍선이 보입니다.

사실 라인이라고 생각하고 보지 않아도 굉장히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모습으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테마인 듯 합니다.

 

아이폰 카톡 테마 심플 다운

마지막으로 테마의 하단탭전체적인 느낌을 볼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심플 버전이라면 너무나도 기본이 되는, 일반적인 카톡의 하단탭을 볼 수 있고, 배경화면 또한 흰색으로 아무것도 표현되어 있지 않습니다.

라인 카톡테마의 포인트는 대화창에서 빛을 발하는 버전입니다.

 

 

[총 리뷰]

총평 : 아이폰 카톡 테마 심플 버전을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핸드폰 기종 : 아이폰 카톡테마 입니다.

테마 : 아이폰 라인(line) 카톡테마

다운로드 주소

: 영님 블로그

m.blog.naver.com/dd945/221762263376

 


오늘도 마음에 쏙 드는 카톡테마 얻으시고, 늘 기분좋은 하루의 톡 보내세요.

아이폰 카톡테마 심플 버전은 물론, 캐릭 버전 등 다양한 카톡테마들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블로그 게시글을 좌측 상단의 '三' 표시를 클릭하여 살펴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구슬별의 솔직한 카톡테마 리뷰였습니다.


 

아이폰 아이메세지 카톡테마


아이폰 인스타DM 카톡테마


아이폰 페이스북 메세지 카톡테마
 

[카톡테마 심플] 아이폰 imessage 카카오톡 테마 / 리뷰, 다운

[카톡테마 심플] 아이폰 imessage 카카오톡 테마 / 리뷰, 다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오늘은 정말 많이 추천해드리고 소개해드리고 싶었던 아이폰 기본 심플 테마입니다. 바로 :young dayz 블로그

gooseulbyul.tistory.com

 

[인스타DM 카카오톡 테마] 아이폰, 안드로이드 인스타그램 카톡테마 / 아이폰 카카오톡테마 심플

동네형 놀이터 형님 블로그의 <인스타그램 시리즈 카카오톡 테마> 리뷰&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 지난번 페이스북메세지 카톡테마에 이어, 이번에는 인스타그램DM 카톡테마를

gooseulbyul.tistory.com

 

[페메 카카오톡 테마] 아이폰 페이스북 카톡테마 / 페이스북 메세지 카톡테마 / 아이폰 카카오톡

: young dayz 블로그 영님의 리뷰&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 요즘 10대 학생분들은 카카오톡이 아니라 페메라고 불리는 페이스북 메세지(facebook message)를 주된 메신저로 사용한다고

gooseulbyul.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