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iOS/iOS 카톡테마

[헬로키티 카톡테마] 아이폰 카톡 테마 헬로키티 / 귀여운 카톡테마 / 리뷰 및 다운로드 안내

 

아이폰 카톡 테마 헬로키티

[헬로키티 카톡테마] 아이폰 카톡 테마 헬로키티 / 귀여운 카톡테마 / 리뷰 및 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헬로키티(Hello Kitty)는 흔히 고양이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고양이를 모티브로 사람처럼 표현한 캐릭터라고 합니다.

일본의 캐릭터 회사 산리오에서 1974년에 출시한 대표 캐릭터로, 머리에 달린 리본이 키티의 특성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리본은 키티의 엄마가 쌍둥이 동생 미미와 구분하기 위해 달아주었다고 하며, 키티의 상징 중의 하나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카카오톡 테마에 키티의 모습이 듬뿍 담긴 히선님 블로그의 헬로키티톡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헬로키티라고 하면 떠오르는 빨강색과 분홍색이 표현된 테마로, 캐릭 버전이지만 번잡스럽지 않고 깔끔합니다.

그럼 바로 리뷰와 다운로드 안내 시작하겠습니다.

 

 

헬로 키티

 

히선님의 헬로키티 카톡테마는 총 4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선 큰 틀은 RED(빨강)과 PINK(분홍)으로 구분되며, 그 안에서 2가지 갈래로 뻗어있습니다.

채팅 말풍선을 기준으로 "빨강색 말풍선", "빨강색 테두리 말풍선", "분홍색 말풍선", "분홍색 테두리 말풍선" 이렇게 버전이 구분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키티 버전 이미지엔 천사옷을 입고 있는 키티의 모습이 보이고, 키티 특유의 입이 그려지지 않은 앙증맞은 얼굴이 돋보입니다.

 

 

키티 카톡

 

암호 잠금 화면입니다.

왼쪽은 RED(빨강)버전이고, 오른쪽은 PINK(분홍)버전의 화면입니다.

흰색 바탕에 암호를 입력하면 버전에 따라 빨강색 또는 분홍색의 동그란 점들이 색칠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캐릭터들이 큼지막하고 복잡스럽게 들어가 있는 것보다는 이렇게 깔끔하고 심플한 편을 더 좋아하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Hello Kitty 카톡 테마

 

실제 대화창 이미지입니다.

말풍선을 기준으로 빨강색과 분홍색 버전에서 VER1을 가져왔습니다.

테마 이미지에서 보았던 천사 모습의 키티가 나의 말풍선에 그려져 있고, 상대방 말풍선에는 작은 곰돌이가 그려져 있습니다.

곰돌이는 마치 키티의 어린시절을 함께한 귀여운 테디베어처럼 생겼네요.

배경화면은 흐릿하게 리본과 꽃들이 보입니다.

VER1은 말풍선이 풀로 칠해져 있다면, VER2는 말풍선 테두리만 빨강 또는 분홍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아이폰 헬로키티톡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테마의 느낌을 볼 수 있는 친구목록 이미지입니다.

배경화면은 연한 회색이고, 사진이 삽입되어 있지 않은 친구들은 귀여운 키티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탭 이미지는 카카오톡의 기본 모습으로 깔끔합니다.

 

 

[총 리뷰]

총평 : 헬로키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핸드폰 기종 : 아이폰

테마 : 아이폰 카톡 테마 헬로키티

다운로드 주소

: 히선님 블로그

[카톡테마] 히선_헬로키티톡

​​​​​​​자세한 상세이미지 입니다.​​​​헬로키티_RED버전​프로필 화면​​​​​​​​​ver...

blog.naver.com

 


 

모두들 마음에 쏙 드시는 카톡테마 얻으시고 늘 기분좋은 하루의 톡 보내세요.

지금까지 구슬별의 솔직한 카톡테마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