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iOS/iOS 카톡테마

[마녀배달부 키키 카톡테마]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지브리, 귀여운 카톡테마 / 리뷰 및 다운로드 안내

 

마녀배달부 키키 '카톡테마'

[마녀배달부 키키 카톡테마]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지브리, 귀여운 카톡테마 / 리뷰 및 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마녀배달부 키키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스튜디오 지브리 애니메이션입니다.

지브리 애니메이션은 오랜시간이 지나도 사랑받고 있는 유명한 작품들입니다.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하울의 움직이는 성, 고양이의 보은 등 대표작이라고 말할 것 없이 많은 애니메이션이 흥행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그 중 마음이 따뜻해지는 애니메이션, 마녀배달부 키키가 그려진 아이폰 카톡테마 리뷰입니다.

 

주인공 키키는 마녀의 딸로 초보마녀로서 검은 고양이 지지와 함께 빗자루를 타고 수련을 떠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낯선 마을에 도착해 우연히 마음씨 좋은 빵집 주인 오소노 아주머니를 만나게 된 키키는, 하늘을 나는 비행능력으로 빵집에서 배달일을 합니다.

배달일을 하면서 슬럼프에 빠지기도 하고, 하늘을 나는 것에 관심이 많은 마을 소년 톰보와 사건사고에 휘말리기도 하는 등 키키의 성장이야기가 담긴 매우 평화로운 애니입니다.

 

이번 테마는 Noriter : 놀이터 블로그의 <마녀배달부 키키> 카카오톡 테마로, 지금 바로 리뷰와 다운로드 안내 시작하겠습니다!

 

마녀배달부 키키톡 '버전'

마녀배달부 키키톡은 총 1가지 버전입니다.

키키의 시그니처라고도 할 수 있는 커다란 왕리본을 단 어여쁜 키키의 얼굴이 보입니다.

마녀배달부 키키 '암호잠금화면'

암호 잠금 화면입니다.

평상시 암호 기본 화면은 키키의 빨간색 왕리본 머리띠가 그려져 있고, 암호를 입력하면 빗자루를 탄 키키의 형태가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배경 색은 라일라색으로 연한 보라색입니다.

마녀배달부 키키 '채팅대화창'

실제 대화창 이미지입니다.

암호잠금화면과 동일하게 연한 보라색의 배경화면이 전체적인 분위기로 자리잡고 있고, 키키가 말하는 것처럼 나의 말풍선에 키키의 얼굴이 그려져 있습니다.

상대방 말풍선은 키키의 오랜 친구 검은고양이 지지가 조그맣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마녀배달부 키키 '기본탭'

마지막으로 기본창으로 친구탭과 설정탭의 이미지입니다.

놀이터 블로그의 마녀배달부 키키 카톡테마는 연보라색이 기본 바탕색입니다.

하단탭은 클릭했을 때 검은고양이 지지가 마녀배달부 키키의 모습으로 변합니다.

친구탭에서 사진을 올려놓지 않은 친구는 지지의 얼굴이 보이고, 전체적으로 많은 이미지를 사용하지 않은 깔끔한 테마입니다.

 

 

[총 리뷰]

총평 : 마녀배달부 키키, 지브리 카톡테마를 찾고 계신가요?!

핸드폰 기종 : 아이폰

테마 : 아이폰 카톡테마 지브리 - 마녀배달부 키키

다운로드 주소 : Noriter : 놀이터 블로그

 

마녀배달부 키키 카카오톡 테마 공유

저번에 수정할 부분이 많아서 다시 수정하고 올리는 마녀배달부 키키 카카오톡 테마입니다!​​<테마 적...

blog.naver.com

 


모두들 마음에 쏙 드시는 카톡테마 얻으시고 늘 기분좋은 하루의 톡 보내세요.

지금까지 구슬별의 카카오톡 리뷰 및 다운로드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