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iOS/iOS 카톡테마

[케어베어 카톡테마] 아이폰 케어베어 카카오톡 테마 / 귀여운 곰돌이 테마 / 리뷰, 다운로드 안내

 

케어베어카톡테마 아이폰

[케어베어 카톡테마] 아이폰 케어베어 카카오톡 테마 / 귀여운 곰돌이 테마 / 리뷰, 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구슬별입니다.

오늘은 케어 베어(Care Bears)에 대해서 알아보고, 귀여운 곰돌이 카톡 테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케어 베어는 다양한 컬러의 곰들을 의미하며, 미국에서 1981년에 제작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케어베어 핸드폰케이스, 케어베어 인형 등 다양한 굿즈 상품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베드타임 케어베어(Bed Time Care Bear)는 좋은 꿈을 꾸도록 도와주는 아쿠아블루색의 케어베어이고, 벌스데이 케어베어(Birthday Care Bear)는 모두 행복한 생일을 보내길 바라는 황금색의 케어베어이며, 펀샤인 케어베어(Bunshine Care Bear)는 농담을 좋아하는 노란색 케어베어입니다.

그 외에도 Cheer Care Bear, Good Luck Care Bear, Grumpy Care Bear 등 여러 마리의 곰 캐릭터가 있습니다.

 

특히 펀샤인 케어베어는 최근 2020년 4월, '케어베어 : 웃음마을 여행'이라는 애니메이션이 재출시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글로 보면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어떤 곰 캐릭터이지?"라는 생각이 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그럼 바로 쭈다님 블로그의 케어베어 카톡테마 리뷰와 다운로드 안내에 대한 설명을 보시면서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케어베어톡 '버전'

 

케어베어톡 총 4가지 타입 버전입니다.

귀여운 곰돌이가 버전 이미지로 그려져 있습니다.

파스텔스럽고 몽환적인 느낌을 좋아하실 분들이라면 마음에 드실 듯 합니다.

 

 

케어베어톡 '암호잠금화면'

 

암호 잠금 화면입니다.

타입A와 타입C는 카톡테마 캐릭버전 답게 귀엽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타입A는 보라색과 분홍색의 그라데이션이, 타입C는 민트색과 노란색의 그라데이션이 표현된 배경색을 보입니다. 암호를 입력하면 OK 표시의 말풍선이 그려집니다.

타입B와 타입D는 카톡테마 캐릭을 사용하고 싶지만 조금 더 심플함을 원하는 분들께 좋습니다. 기본 흰색 배경화면에 암호를 입력하면 카카오톡의 노란색 동그라미가 그려집니다.

 

 

 

 

 

 

케어베어톡 '채팅대화창'

 

실제 대화창 이미지입니다.

타입A와 타입B가 동일하고, 타입C와 타입D가 똑같습니다.

파스텔 느낌의 배경색과 동일하게 타입A와 타입B는 분홍색 보라색 곰 캐릭터가 그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타입C와 타입D는 노란색과 민트색의 곰돌이가 보입니다.

사실 너무 예쁜 색감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그라데이션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케어베어톡 '기본탭'

 

마지막으로 기본창으로 친구탭과 설정탭의 이미지입니다.

타입A와 타입C는 친구탭에선 무지개의 화면이 보이고, 설정탭에서는 깔끔하게 파스텔 원톤의 보라색과 민트색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타입B와 타입D는 기본적인 카카오톡의 흰색배경으로 심플합니다.

 

 

[총 리뷰]

■총평 : 귀엽게 꾸미고 싶다면 타입A와 타입C, 캐릭과 심플을 원한다면 타입B와 타입D!

■핸드폰 기종 : 아이폰 (cf. 홈페이지 내 안드로이드도 있습니다)

■테마 : 카톡테마 케어베어 아이폰

■다운로드 주소

: 쭈다님 블로그

 

[아이폰 카톡 테마] 케어베어톡 2종

​아이폰 카카오톡 테마​​​​⚠ <전체 테마>는 비밀번호 입력창부터채팅방까지 모든 부분이 변경...

blog.naver.com

 

 


 

모두들 마음에 쏙 드시는 카톡테마 얻으시고 늘 기분좋은 하루의 톡 보내세요.

지금까지 구슬별의 솔직한 카톡테마 리뷰였습니다.